어제까지의 팀순위를 보니 아직 10여 게임밖에 치르지 않았는데도.. 팀간 성적의 양극화가 너무나도 뚜렷합니다. SK, 삼성, 우리, 롯데 4팀이 똑같이 7승 3패로 승차없이 공동 1위이고.. 나머지 LG, 한화, KIA, 두산이 1위 그룹과 3게임~4.5게임차로 하위그룹을 형성하고 있네요.

한마디로 4강과 4약이 극명하게 나뉘어져 있습니다.

전체 일정의 10%도 소화되지 않은 시점이고 선수들의 경기력이 아직 최고 수준에 올라서지 않았다고는 하지만 일시적인 부진인지 총체적인 부실인지는 잘 따져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디씨인사이드 야구갤러리에 올해 초부터 사용된 짤방 이미지가 현재 10여게임 정도를 치른 2008 프로야구 각팀의 분위기와 절묘하게 들어맞고 있습니다.

아래 짤방 이미지를 보시면 8개 팀의 이미지가 무규칙하게 배치되어 있는데요. 좌측에 SK, 삼성, 우리, 롯데가 있고.. 우측에 LG, 한화, KIA, 두산이 있습니다.

저 짤방을 만든 사람이 올시즌 4강팀과 4약팀을 예상해서 저렇게 만든 것은 아니겠지만.. 우연인지 필연인지.. 프로야구 초반 분위기는 저 짤방대로 좌우측으로 나눠진 팀들의 성적이 극과 극을 달리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씨인사이드 야구갤러리 자동짤방. 좌측에 배치된 4팀이 현재 공동 선두인데.. 우연의 일치???



사용자 삽입 이미지

4월 10일 현재 팀 순위. 롯데, SK, 삼성, 우리가 승차없이 공동 1위.. 5위와는 3게임차..

Posted by pre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