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출시된 이후 처음 페이스리프트되는 NF소나타의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 사진이 공개되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엔진은 2세대 세타엔진을 탑재하여 출력은 기존보다 19마력이 증가된 163마력가지 나오고 연비또한 10.8km/l에서 11.5km/l로 향상됐다고 합니다. 스펙상이겠지만 163마력은

신사양으로 내장된 기술은 AUX, USB, I-Pod단자, DMB네비게이션과 모젠 등이며.. 클러스터 이오나이저와 2단 열선 조절 기능도 추가됐다고 하는군요.

인테리어는 현재 디자인을 싹 갈아엎었는데요. 세련되고 날렵한 모습입니다. 개발중인 대형세단 제네시스의 인테리어와 일관성을 유지한 듯 싶습니다.

가솔린, LPI, 디젤 3가지 엔진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차량가격은 약 30~50만원정도 인상예정이라고 하는군요.

밑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체적으로는 뭐가 바뀌었는지 쉽게 찾을 수가 없을 겁니다. 전면부는 헤드라이트가 아래위로 더욱 넓어졌으며 그릴도 아래위로 늘어났습니다. 안개등 라인도 바뀌긴 했습니다만.. 현재 디자인과 큰 차이점이 없어 합성 논란도 일어나고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기존에 2.4모델에만 적용되었던 사이드범퍼 가니쉬도 적용되어 있는데 전 라인업에 적용되는지는 출시되어야 알 수 있겠네요. 그럼 사진 감상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NF소나타 F/L 위장막친 테스트 차량 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개된 NF소나타 F/L 전면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개된 NF소나타 F/L 측면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개된 NF소나타 F/L 후면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개된 NF소나타 F/L 인테리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재 판매중인 NF소나타(좌)와 F/L되는 NF소나타(우)

Posted by prek
: